짙은 아이라인 버밀라 고양이, 8가지 이야기

아름다운 버밀라 고양이는 국제 고양이 애호가 협회(CFA, Cat Fanciers’ Association)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가장 최근의 품종 중 하나 입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짙은 아이라인 아름다움을 뽐내는 버밀라의 기원과 특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품종 개요

매우 차분하고 애정이 많고 사랑스러운 버밀라는 함께 지내기 매우 쉬우며 관리를 거의 필요로 하지 않는 냐옹이 입니다.

체중 : 중형묘: 3.6-5.4kg
길이 : 최대 50 cm
털 길이 : 짧은 털이나 반길이 털
털 색상 : 블랙, 블루, 초콜릿, 라일락, 카라멜, 베이지, 살구색
털 패턴 : 톨토이즈쉘, 쉐이드
눈 색상 : 그린
수명 : 7-12년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 : 낮음
새끼 버밀라 고양이

기원

탄생

버밀라(Burmilla)는 1980년대 초 영국의 여자 남작이 소유하고 있던 친칠라 페르시안과 버마 고양이가 예기치 않게 교배하여 우연히 시작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탄생한 새끼 고양이들은 어둡게 그림자진 두텁고 짧은 모피를 가지고 있었는데, 외모가 너무 눈에 띄어서 이미 페르시안을 사육하고 있던 남작은 이러한 유형의 교배를 계속해서 진행하였습니다.

인정

버밀라는 1990년대에 영국에서 챔피언십 지위를 얻었지만, Cat Fanciers’ Association이 버밀라 품종을 인정한 것은 2011년이었습니다.

짙은 아이라인 버밀라 고양이

외모

버밀라는 근육질이지만 우아한 중형 고양이로, 부드럽고 실크 같은 두 겹의 두꺼운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은백색 털

튼튼하면서도 우아한 고양이는 은백색의 털을 자랑하며, 거의 아이라이너와 코 라이너를 바른 것 같아 보입니다

털 패턴

버밀라는 다양한 털 색상과 패턴을 가지고 있는데, 그들은 팁이 있는 털 또는 음영이 있는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팁이 있는 털이 있다면, 이는 은색이나 금색의 속털을 덮는 연한 색을 의미합니다.

은색 팁이 있는 고양이는 종종 거의 흰색에 가까워 보이는데, 음영이 있는 버밀라는 주로 등과 어깨의 상단, 그리고 다리의 외부에 더 어두운 색상 패턴을 보입니다.

털 길이

가끔 버밀라는 약간 긴 털을 가질 수 있으며, 이는 반길이 털로 분류되는데, 이는 친칠라로부터의 열성 유전자 전이 결과입니다.

근육질 버밀라 고양이

특징

이 품종은 아직 상대적으로 드물지만, 장난기 많고 호기심이 많으며 부드러운 성격으로 애호가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성격

버밀라 품종은 애정이 많고 성격이 달콤하며, 상대적으로 조용한 경향이 있지만, 페르시안보다는 일반적으로 더 장난기 있고 호기심이 많습니다.

심지어 약간 장난스럽고, 거의 광대 같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사람들과의 동행을 즐기지만 독립적인 성향도 가지고 있어서, 일하는 주인에게 좋은 냐옹이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식사와 영양

버밀라는 모든 고양이와 마찬가지로 고품질의 고단백질 식사가 필요합니다.

그들은 다른 품종들보다 비만에 노출될 가능성이 덜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과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 유전병

지금까지, 버밀라는 특정한 유전적 문제를 가진 것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 고양이 종류 별 흥미로운 기원과 특징 !

댕냥이집사

버밀라는 매우 적응력이 강한 품종으로, 훌륭한 가족 애완 동물이 될 수 있습니다.

버마와 친칠라 페르시안은 매우 다른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버밀라는 각각으로부터 긍정적인 특성을 물려 받았습니다.